The 비아그라 구매 Diaries



이미 공공연하게 많은 남성들이 온라인 비아그라 구매처에서 처방전 필요없는 비아그라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앞으로 미국에서는 온라인을 통한 비아그라 구매가 가능해져 일각에서는 오남용에 따른 심각한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온라인 판매: 온라인에서 비아그라를 판매하는 웹사이트도 있지만, 이러한 경우에도 의사의 처방이 필요합니다. 온라인에서 비아그라를 구매하려면 처방을 받은 의사가 해당 웹사이트에 처방전을 제출해야 합니다.

현재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비아그라는 대표적으로 팔팔정(한미약품), 구구정(한미약품) 센돔(종근당), 시알리스(일라이릴리), 비아그라(화이자) 등이 있어요.



중앙일보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편의 기능과 함께 중앙일보만의 콘텐트를 즐길수 있어요! 취향저격한 구독 상품을 한눈에 모아보고 알림받는 내구독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약사법상으로는 불법으로 판단될 수 있으나 관세법상으로는 자가사용목적의 경우 소량의 수입은 허용되고 있습니다. 관세청 등을 통해 확인해보시는 것도 필요합니다.

필름형 시알리스로는 같은 회사의 센트립이 있습니다. 비닉스와 마찬가지로 용량과 섭취 방법은 똑같지만, 타다라필 성분으로 만들어졌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법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판매처의 비아그라를 구매하는 것은 부작용, 가품 등의 문제로 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심혈관 질환이나 간, 신장이 좋지 않거나 고령의 나이인 경우 섭취를 함부로 할 경우 부작용이 생기기 때문에 병원에서 전문의 상담을 받는 것이 안전하지만, 정작 발기부전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비아그라 처방이 안나오는 경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 또한 문제가 되고 있다.

진단서를 가지고 비아그라, 시알리스 또는 국내 팔팔정등을 받으시면 됩니다.  

일본에서 비아그라를 구매하고자 비아그라 구매 하는 경우, 국내 규정과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일본에서 비아그라를 구매하기 위한 절차, 규정, 그리고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